tvN 측 "나영석 PD, '슬기로운 의사생활' 5인과 예능 기획 중" [공식]

by김가영 기자
2021.08.24 16:50:54

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영석 PD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이 출연하는 새 예능을 기획 중이다.

24일 tvN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 5인이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은 아직 기획 단계로 제목이나 구체적 시기, 장소 등 정해진 바는 없다”면서 “드라마를 마친 배우들과 시청자들이 함께 좋은 추억을 나누며 마무리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직 방영중인 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드라마의 여운이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조정석, 전미도,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이 출연해 실제 절친 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은 나영석 PD와 채널 십오야를 통해 ‘슬기로운 캠핑생활’을 선보인 바 있다. ‘캠핑생활’에 이어 새로운 예능에서는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종영까지 단 3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