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개리 겨냥글 화제에 "실검 내려주세요" 난색

by정시내 기자
2014.01.15 12:50:00

에디터 겸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리쌍’의 멤버 개리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언급해 화제가 되자 난색을 표했다. .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에디터 겸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자신의 발언이 화제가 되자 난색을 표했다. .

곽정은은 15일 트위터를 통해 “네이버 실검 담당자님 저좀 내려주세요…아흥”이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또 “실검 3위에 올라 있는 내 이름… 왜죠?”라는 글과 함께 검색순위 화면을 캡쳐해 올리기도 했다.

에디터 겸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리쌍’의 멤버 개리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언급해 화제가 되자 난색을 표했다. .
곽정은은 이날 자극적인 소재를 다룬 개리의 19금 뮤직비디오 ‘조금 이따 샤워해’에 대해 불편함을 드러내 화두로 떠올랐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밤 화제가 된 저 뮤비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 않다.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 듯”이라고 밝혔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곽정은이 19금 판정을 받은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를 비평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특히 “콘셉트가 분명하면서도 분명하지 않은 그런 느낌이랄까”라는 한 트위터리안의 의견에 “너무 분명해서 오히려 상상력을 뭉개버린다”라고 비판했다.

한편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며, 곽정은은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