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 "뜨거운 성원 진심으로 감사"

by김현식 기자
2020.10.01 13:42:59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 측이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은 “저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전날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은 지난 23일 진행된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 실황을 담았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전국 시청률은 29%를 기록해 추석 연휴 첫날 방송된 지상파 프로그램 중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재방송과 다시보기 서비스가 없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이번 공연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일 밤 10시 30분 공연 준비 과정과 미공개 영상을 담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을 선보이기로 했다. 제작진은 지난 29일 긴급 추가 촬영했을 진행해 나훈아에게 공연 소회 등을 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씨와 협의해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며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만 아니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방송에 담을 예정”이라며 시청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