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로드보이즈, 홍대 버스킹에 '대세남' 조세호 지원 사격

by김은구 기자
2016.05.06 12:18:21

로드보이즈(위)와 조세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대세남 조세호와 만난다.

로드보이즈응 6일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서울 홍대 버스킹 현장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이번 버스킹 현장에는 평소 친분이 있던 조세호가 신인그룹인 후배 로드보이즈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다.

특히 조세호는 공연 후 로드보이즈 멤버들과 함께 거리 홍보에도 나서는 등 적극 지원을 예고하고 있다.

조세호는 여러 예능을 통해 ‘불참의 아이콘’이란 별칭을 얻고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조세호 왜 안왔어요’가 올라올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V앱에는 평소 친분이 있던 로드보이즈와 소속사 지인의 초대에 “반드시 참석하겠다!”며 직접 방송 내용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기도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로드보이즈는 지난해 11월 미니 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렀으며, 올해 1월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로 활동한 데 이어 약 4개월 만인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hake It Shake It’을 발표할 예정이다.

로드보이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네이버 V앱 채널 ‘IDOL x IDOL’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