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트라이 핫 5K 퍼터 라인업 확대…말렛 모델 추가

by주미희 기자
2023.02.09 16:35:32

트라이 핫 5K 퍼터(사진=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전 세계적인 트라이 핫 5K 퍼터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7(CH, DB, S), Rossie(DB, S) 등 새로운 말렛 모델들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스테인리스 스틸, 텅스텐, 항공기 소재인 6061 알루미늄 등의 다양한 소재와 혁신적인 설계로 5000 이상의 관성모멘트 수치를 실현화한 트라이 핫 5K는 이름만큼이나 우수한 관용성을 자랑한다. 캘러웨이골프 측은 “일반적인 블레이드 퍼터의 관성모멘트 수치가 3000~4000이고, 관용성에 모든 초점을 맞춘 특수형 말렛 헤드 디자인도 5000 중반에 미치기 힘든 것을 감안할 때 트라이 핫 5K의 관성모멘트 수치는 대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트라이 핫 5K 퍼터는 120g 이상의 무거운 텅스텐을 페이스의 힐과 토우에 배치시켜 무게 중심을 페이스 전방으로 집중되게 했다. 이로 인해 퍼팅 시 페이스 중심을 벗어나 힐 또는 토우 쪽에 맞아도 거리의 손실을 최소화시켜 일관된 볼 스피드와 분산폭을 줄여주는 효과로 퍼팅의 성공률을 높여준다.

또한 프로 투어에서 아마추어까지 가장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핫 인서트를 장착해 타구감, 타구음,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한다. 여기에 투어 프로들을 통해 검증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트로크랩 샤프트가 장착돼 더욱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트라이 핫 5K에서 ‘5K’는 퍼터의 관성모멘트 수치를 의미할 뿐 아니라 볼이 페이스 중심에 맞지 않더라도 ‘OK’ 거리까지 굴러간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며 “넘버원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트라이 핫 5K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던 경이로운 퍼팅 퍼포먼스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