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5월 결혼" 소속사 인정…클릭비 세번째 '품절남'[종합]

by박미애 기자
2020.02.05 17:47:43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클릭비 멤버 오종혁이 올봄 ‘품절남’이 된다.

오종혁(사진=DSP미디어)
5일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오종혁은 그 동안 교제해 온 여자친구와 결혼을 준비 중이다. 예식은 서울 강남 모처에서 올린다. 시기는 5월로 알려졌다. 오종혁은 오는 24일 개막하는 뮤지컬 ‘샤이닝’의 막바지 연습에 한창으로, 그 공연이 5월10일 끝난다. ‘5월’로 알려진 결혼 시점과 공연 피날레도 맞아 떨어진다. 뮤지컬 공연을 마치는 대로 여자친구와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것이다. 그는 최근 이 같은 사실을 가까운 지인들과 클릭비 멤버들에게 공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DPS미디어도 오종혁의 결혼 보도에 사실임을 인정했다. 오종혁의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으로 전해졌다. DSP미디어 관계자는 이 같이 밝히며 오종혁의 여자친구 신원에 대해서는 “연예인 등 공인이 아닌 만큼 공개하기 어려우니 양해해달라”고 말했다.



오종혁은 지난해 11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오종혁은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원조 꽃미남 밴드들, 클릭비 리턴즈’ 특집에 멤버들과 함께 출연했다가 ‘지금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있느냐’는 MC의 질문에 손을 번쩍 들어 열애 중임을 당당히 밝혔다.

그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뒤 팬들도 축하 인사를 건넸다.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라요”(tang****)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고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fair****) “더 예쁜 꽃길만 걸어요”(j00y****) 등 오종혁의 행복을 빌었다.

오종혁은 이로써 클릭비 멤버들 가운데 김상혁, 유호석에 이어 세 번째 품절남이 된다. 김상혁은 지난해 4월, 유호석은 같은 해 12월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다.

오종혁은 1999년 1집 앨범 ‘클릭비’를 발표하고 ‘드리밍’ ‘백전무패’ ‘카우보이’ 등의 곡으로 인기를 끈 7인조 아이돌 밴드 클릭비의 멤버로 데뷔했다. 클릭비는 밴드와 댄스를 결합한 강렬한 음악과 퍼포먼스, 수려한 외모로 데뷔하자마자 주목받은 그룹이다. 오종혁은 당시 메인보컬과 베이스를 맡았으며 클릭비 활동 중단 이후 솔로가수 OJ,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드라마 ‘살맛납니다’ ‘근무중 이상무’ 영화 ‘무수단’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했으며 뮤지컬 ‘온에어’ ‘쓰릴미’ ‘그날들’ ‘웨딩싱어’ 연극 ‘킬롤로지’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등에 출연하며 무대로도 소통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