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드림' 누적 관객 수 2만 돌파…멀티플렉스 3사 매진 행렬

by김보영 기자
2024.03.28 14:20:34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단짝을 꿈꾸던 ‘도그’와 단짝이 되어 준 ‘로봇’의 특별한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로봇 드림’이 누적 관객수 2만을 돌파한 가운데, 멀티 플렉스 3사 매진 행렬까지 기록해 이목을 끌고 있다.

뉴욕 맨해튼에 혼자 사는 ‘도그’에게 어느 날 단짝 반려 로봇이 생기며 벌어지는 꿈같은 일상을 그린 리드미컬 무비 ‘로봇 드림’이 누적 관객수 2만을 돌파했다. ‘도그’와 ‘로봇’의 운명 같은 우정과 사랑을 통해 시간이 흐르며 변화하는 관계를 세밀히 포착한 이 영화는 인연을 향한 모두의 아련한 추억을 일깨우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유수 화제작 속에서 지난 주말 평균 약 20%의 좌석판매율 기록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해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영화는 지난 27일(수) 문화가 있는 날 메가박스 서울 상영관의 모든 회차 및 CGV여의도, 서면 등 주요 상영관 매진을 시작으로 오는 29일(금)부터 진행되는 원작 도서 증정 이벤트 상영과 주말 양일 간 진행되는 CGV 굿즈패키지 상영까지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열렬한 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관객들 역시 쉬이 헤어나올 수 없는 영화의 진한 여운과 힐링 매력을 언급, N차 관람까지 불사하며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누적 관객수 2만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로봇 드림’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