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랩 파트 주인공 누구?

by김현식 기자
2021.09.20 17:46:1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2-1화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21일 방송되는 해당 회차에는 연습생들이 랩 파트 주인공 자리를 두고 경쟁하는 내용이 담긴다. 랩 파트 후보에 오른 3학년 그룹 6명의 연습생들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치열한 랩 파트 쟁탈전을 펼칠 예정이다.

선공개 영상에는 3학년 그룹 연습생들이 자신감을 뿜어내는 강렬한 눈빛으로 승부욕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겨 랩 파트 경쟁의 열기를 예감케 했다. 그중 이재이 연습생은 단단한 래핑으로, 김현희 연습생은 힙한 스웨그로 이목을 끌었다.



래퍼 한해는 랩 트레이너로 등장했다. 한해의 깜짝 등장에 연습생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환호했다. 앞으로 한해가 연습생들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치열한 경쟁 끝 랩 파트의 왕관을 차지한 연습생은 누구일지도 관심사다.

‘방과후 설렘’ 측은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을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연습생들을 향한 이른바 ‘픽 전쟁’은 이미 시작됐다.

‘방과후 설렘’은 오는 11월 MBC를 통해 방송된다.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