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결혼식·돌잔치 공개 '감격 눈물'

by정시내 기자
2019.06.24 13:51:26

추자현♥우효광 결혼식.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배우 추자현♥우효광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100회를 맞아 ‘다시 보고 싶은 부부’ 릴레이 특집으로 꾸며져 ‘첫 번째 주자’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결혼식과 돌잔치 풀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들 부부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결혼식에 대해 떨리는 마음을 나누며 결혼식에서 낭독할 ‘혼인 서약문’을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추자현은 우효광이 직접 작성한 ‘혼인 서약문’을 처음으로 읽게 됐는데 갑자기 “남편..”하며, 화난 듯 반응을 보였다. 그 내용은 대체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효광은 과거 추자현에게 마냥 혼나기만 했던 것과 달리 속사포처럼 반격을 쏟아내 추자현의 말문을 막히게 만들었다. 이에 현장에 있던 MC들 마저도 “우블리가 아빠가 되더니 달라졌다”, “밀당이 되네요”라며 감탄했다.

또한 이들 부부는 결혼식과 함께 진행될 바다의 돌잔치에 앞서 바다가 누구를 닮았는지부터 돌잡이에서 무엇을 잡으면 좋을지까지 완전히 다른 의견을 보였다고.

이밖에 결혼식 앞두고 행복감을 드러내던 추우부부는 결혼식 리허설이 시작되자 이내 눈물을 보이며 결혼식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추자현♥우효광의 결혼식&돌잔치 풀스토리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