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인치인치인치'와 '다이어리 세트' 출시

by남궁민관 기자
2022.11.06 10:02:48

차인철 아트디렉터와 협업…토끼 캐릭터 활용
스페셜음료 4잔 포함 15잔 구매시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이디야커피는 차인철 아트디렉터와 협업한 ‘2023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2023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사진=이디야커피)


이번 다이어리 세트는 차 아트디텍터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협업해 제작됐다. ‘펑키 & 프레시데이즈(FUNKY & FRESH DAYS)’를 콘셉트로 계묘년을 맞아 토끼 캐릭터를 활용한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았다.

다이어리와 캘린더, 블랭킷 등 실용성 높은 3종으로 구성됐다. 다이어리는 이디야커피의 메인 슬로건 ‘얼웨이즈 비사이드 유(Always beside you)’ 타이포그래피를 표지에 적용한 양장본 스타일로 블루 컬러의 밴드와 가름끈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캘린더와 블랭킷에는 이디야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를 바탕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난 활력을 작가 특유의 아트웍을 통해 재치있게 담아냈다.



다이어리 세트 출시에 맞춰 마련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이(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다이어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페셜 음료는 하반기 신제품 5종(흑임자크림 카페라떼·흑임자크림 라떼·애플 루이보스티·연유 밀크티·제주 호지차 라떼)과 밀크 베버리지 9종이다.

프로모션은 이디야 멤버스 인증 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다이어리 세트는 매장에서 별도 구매도 가능하며 판매 매장 리스트는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다이어리 세트는 MZ세대에게 영향력 있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자는 긍정적 메시지를 담았다”며 “이디야커피의 하반기 신메뉴와 함께 신년을 준비할 수 있는 다이어리를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