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X정재형, 수상했던 밀월여행..'띠과외'서 독점 공개

by강민정 기자
2015.03.11 08:11:59

정재형 엄정화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정재형과 엄정화의 ‘밀월 동반여행’이 ‘띠과외’에서 공개된다.

오는 12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8회를 통해 정재형과 그의 절친 엄정화의 동반 여행기를 담은 셀프카메라 영상이 독점으로 공개된다. 특히 정재형의 셀프카메라 영상에는 두 사람의 대화부터 호주에서도 활활 타오르는 정재형의 격투 본능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재형은 민낯 상태인 엄정화를 기습공격하며 우정을 확인했고, 엄정화는 “너 이럴래?”라고 귀엽게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의 진득한 우정은 호칭에서도 확인됐다. 엄정화가 정재형을 “자기야”라고 부른 것. 이에 정재형은 순간 화들짝 놀라며 “이러지마 우리 부부로 오해 받아”라고 말해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었다. 이어 곳곳에서 두 사람의 의외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재형은 격투기로 다져진 탄탄한 구릿빛 피부를 과시하는가 하면, 호주에서도 주체하지 못하는 격투 본능을 게임을 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동안 자신들의 SNS를 통해 아름다운 호주 여행 사진을 공개했던 정재형-엄정화가 셀프카메라에는 어떤 내용을 담아 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정재형과 엄정화의 동반여행 셀프카메라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띠과외’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