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패러디 CF '뺄게요' 백댄서..신인 걸그룹 '지지베스트'

by고규대 기자
2014.09.06 22:53:27

이국주와 지지베스트.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호로록 댄스’를 선보인 댄서들이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인공은 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9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걸그룹 ‘ZZBEst(지지베스트)’ 멤버들이다 . 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의 우승자 백청강을 비롯해 배우 손현주, 주현, 김명수 등이 소속돼 있는 회사. 이국주 소속사 측이 평소 각별한 친분관계를 갖고 있던 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지지베스트’ 멤버들의 출연을 요청, 이번 CF 촬영이 이뤄졌다. 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9월 데뷔를 앞두고 밤잠을 설치며 연습에 매진 중이다. 올 가을 가요계 걸그룹 판도를 바꿀 4인방을 주목해달라”고 밝혔다.

이국주는 지난달 27일 한국야쿠르트에서 진행하는 캠페인 CF에서 가수 현아의 ‘빨개요’를 개사한 ‘뺄게요 송’을 선보였다. 이국주는 CF에 원곡 ‘빨개요’ 뮤직비디오 속의 현아와 비슷한 의상과 분장을 하고 등장한 것은 물론 자신의 유행어인 ‘호로록’을 응용해 만든 코믹한 가사와 웨이브를 선보인 바 있다. ‘지지베스트’는 이 캠페인 CF에서 무표정한 표정을 지은 채 이국주와 ‘호로록 댄스’로 눈길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