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김진표-빈 디젤·성강..韓美 스타 레이서 '한자리'

by최은영 기자
2013.05.15 14:01:00

김진표, 빈 디젤, 류시원, 성강, 데니안(사진 왼쪽부터)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한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스타 레이서가 만났다.

케이블채널 XTM의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탑기어코리아4’ 진행자인 류시원, 김진표, 데니안과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홍보차 내한한 할리우드 배우 빈 디젤, 성강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된 것. 이 사진은 빈 디젤의 팬페이지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XTM 측은 “이 사진은 지난 12일 ‘탑기어코리아4’ 녹화 현장에 빈 디젤, 루크 에반스, 성강이 출연해 녹화를 마친 후 찍은 것”이라고 밝혔다.



흥미로운 점은 이들이 녹화 전 이미 서로 알고 있었다는 사실이다. 루크 에반스는 자동차와 코브라 헬기의 속도 대결을 담은 ‘탑기어코리아2’에서 김진표를 봤다고 말했다. 당시 헬기가 추락하는 사고가 있었는데 이 장면은 유튜브에서 2000만 건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또 한국계 배우 성강은 과거 데니안이 멤버로 활동한 그룹 god의 ‘거짓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었다고 털어놨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 6편에 해당하는 작품으로 오는 23일 개봉한다. 빈 디젤, 루크 에반스, 성강이 출연하는 ‘탑기어코리아4’는 오는 19일 밤 10시50분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