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하하X기안84, 릴레이툰 1화 공개

by김윤지 기자
2016.06.25 16:26:13

MBC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하하와 기안84가 의기투합한 릴레이툰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릴레이툰의 선발주자로 나선 기안84 작가와 하하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마감 시간까지 웹툰을 완성하기 위해 촌각을 다투며 작업을 진행했다. 또, 웹툰 영상의 더빙 작업을 위해 모인 멤버들은 각자 30년 뒤 모습에 맞는 목소리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의 작가인 하하는 멤버들에게 대사 톤과 발음을 지적하며 디테일한 연기 지도를 해주기도 했다.

이밖에도 미국 촬영 연기로 즉흥 자유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여름휴가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계곡과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긴 멤버들은 직접 예약한 펜션을 찾아 바캉스를 이어나갔다. 계곡에 이어 펜션에서도 쉼 없이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 중독’ 증세를 보이기도 한 멤버들은 “오늘 촬영은 게임 채널 방송이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펜션에서 여유로운 휴가의 마무리를 보낸 멤버들은 축구 게임에 열을 올리고 대형 냄비에 라면을 끓여 대충 끼니를 때우는 등 전형적인 ‘남자들만의 여행’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다고.

‘릴레이툰’의 첫 화와 멤버들의 발길 닿는 대로 떠난 바캉스 ‘오늘 뭐하지?’ 마지막 이야기는 25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