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디, 반려동물 영양제 '스테이웰 미세조류 오메가3' 출시

by김응태 기자
2023.08.07 08:26:51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동물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비알디는 반려동물 건강 기능 전문 브랜드 스테이웰에서 액상스틱형 ‘스테이웰 미세조류 오메가3’ 제품을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스테이웰 미세조료 오메가3 제품. (사진=비알디)
스테이웰 미세조류 오메가3는 글로벌 친환경 기업인 베라마리스(Veramaris)의 미국산 미세조류 추출 오일인 베라마리스 펫츠(Veramaris Pets)를 사용했다. 베라마리스 펫츠는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수산양식관리협의회·해양관리협의회 공동수여 국제해조류인증(ASC-MSC)을 획득한 비유전자변형(Non-GMO) 원료이며, 비알디가 국내 독점 유통 중이다.



미세조류 추출 오메가3는 생선 추출 오메가3와 달리 동물성 알레르기, 중금속, 미세플라스틱, 방사능, 해양오염물질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어취도 없어 반려동물의 기호성이 높고 냄새에 예민한 보호자들도 편하게 급여할 수 있다.

비알디는 지난달 반려동물 박람회 ‘2023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해 스테이웰 미세조류 오메가3를 선보였다. 참관자들은 액상스틱형 제품으로 낱개포장 돼 편리하고 사료나 간식에 섞거나 단독으로 급여할 수 있어 반려동물이 오메가3를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비알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고안한 새로운 형태의 오메가3 제품으로 2023 케이펫페어 서울 박람회에서 큰 호응을 얻어 향후 매출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영양제 출시를 통해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영양제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