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컴백 타이틀곡은 '하이어'… 펜타곤 키노 지원사격

by윤기백 기자
2021.06.08 09:59:03

(사진=비트인터렉티브·스윙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하이어’(Higher)로 컴백한다.

에이스)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사이렌 : 던’(SIREN:DAW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하이어’를 비롯해 ‘INTRO : Miserere Mei Deus (We Fell Down) (인트로 : 미제레레 메이 데우스 (위 펠 다운))’, ‘Atlantis (아틀란티스)’, ‘Chasing Love (체이징 러브)’, ‘Story (스토리)’ 등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Higher’는 물론 수록곡들도 제목과 크레딧만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번 트랙 ‘Atlantis’는 펜타곤의 ‘봄눈’, ‘VIOLET’, 제이미의 ‘전화받아’ 등을 작사, 작곡한 펜타곤의 키노가 참여하여 에이스를 위한 특급지원사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에이스가 키노의 음악을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5번 트랙 ‘Story’에는 동훈이 작사와 작곡, 찬이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의 다재다능한 면모가 눈길을 끈다.

에이스는 ‘사이렌 : 다운’을 통해 9개월 만에 컴백한다. 비활동기에도 DJ 스티브 아오키와 ‘Fav Boyz (패브 보이즈)’, 글로벌 아티스트 그레이(Grey)와 ‘Down (다운)’ 등의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발매하고 글로벌한 존재감을 입증한 만큼 에이스의 올해 첫 국내 컴백작이 될 ‘SIREN:DAWN’을 향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케줄러에 이어 트랙리스트와 앨범 트레일러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에이스가 또 어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기대감과 궁금증을 키워갈지 주목된다. 23일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