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은 '줄꺼야'

by윤기백 기자
2021.03.20 17:42:29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다크비(DKB)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다크비(DKB)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The dice is cast’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다크비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은 ‘줄꺼야’(ALL IN)인 것으로 밝혀졌다.



‘줄꺼야’는 감성을 자극하는 피아노 선율과 그루브한 리듬에 808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모든 것을 올인 하겠다는 마음의 변화를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이외에도 새로운 수록곡 ‘Flower Less’, ‘Real Love’ 그리고 역대 시리즈 앨범의 타이틀곡 ‘난 일해’(Work Hard), ‘미안해 엄마’(Sorry Mama), ‘오늘도 여전히’(Still)를 비롯해 전 시리즈 앨범의 수록곡인 ‘퐁듀’, ‘Tell’em Boys’, ‘Tell Me Tell Me’, ‘Samsung’까지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The dice is cast’는 4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청춘, 사랑과 이별을 통한 성장으로 깨달음을 얻은 다크비가 모든 것을 걸고 본격적인 정면 승부에 나선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30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