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온텍, '볼륨톡스 오리지널' 모델에 배우 최명길 발탁

by강경래 기자
2018.12.12 06:00:00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기능성화장품(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인 파이온텍이 주력 상품인 ‘파이온텍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이하 볼륨톡스 오리지널) 모델로 배우 최명길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볼륨톡스 오리지널은 버블제형 에센스로 효능·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2015년 출시 후 현재까지 200만병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셀러’ 제품이다.



배우 최명길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에 배우자인 김한길 전 국회의원 및 아들과 출연,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 받고 있다. 파이온텍은 배우 최명길의 신뢰감을 바탕으로 기능성화장품 분야에서 앞선 기술과 제품을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김태곤 파이온텍 대표는 “배우 최명길씨의 모델 발탁으로 볼륨톡스 오리지널 브랜드 가치를 높여, 그동안 사용해온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 자사 플랫폼 유통사인 파이진글로벌 사업자들에 유리한 환경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이온텍은 2001년 설립한 후 기능성화장품 R&D(연구·개발)에 주력, 현재까지 지적재산권만 140개 이상 확보했다. 지난해에는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등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성장한다. 최근에는 남성화장품 브랜드 ‘유가이즈’를 출시하며 B2C(소비자간거래) 시장에서도 주목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