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후렴 파트 센터는 누구?

by김현식 기자
2021.09.17 14:00:14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 치열한 센터 경쟁이 펼쳐진다.

17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3학년 그룹 연습생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 최윤정이 도입부 센터로 선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단체 곡 중앙에 설 수 있는 후렴 파트 센터 선발 경쟁이 다뤄진다.



후보에 오른 건 최윤정, 김민지, 김윤서, 이태림, 김현희, 오지은 등 6명. 이들은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뽐내며 열정적으로 평가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6명 중 누가 센터로 선정됐을지 주목된다.

지난 13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폭풍 눈물을 쏟은 이지우의 사연도 공개된다. 이지우는 “사람들이 저를 보는 것이 너무 무섭다”면서 평가를 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느낀다고 밝힌 바 있다. 이지우가 공포심을 어떻게 극복하고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무대를 꾸밀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연습생들의 성장과 고민을 친언니처럼 공감하고 소통할 메신저 역할로 나서는 방송인 이은지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이은지는 3학년 그룹 연습생들과 ‘역대급’ 댄스 배틀도 펼쳤다고 ‘방과후 설렘’ 측은 전했다.

MBC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