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교통사고 차량 '뒷바퀴 빠지고 반파' 참혹

by정시내 기자
2014.09.03 10:39:42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차량, 은비 사망.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교통사고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교통사고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3일 오전 SBS ‘모닝와이드’에는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사고 현장을 공개했다.

전복된 차량은 타이어가 빠져 내려앉은 것은 물론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찌그러져 있다. 차량의 뒷부분과 윗부분 역시 심하게 파손돼 있어 참혹했던 당시 상황을 짐작게 한다.



레이디스 코드 교통사고 차량, 은비 사망.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교통사고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SBS ‘모닝와이드’
경찰에 따르면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승합차는 이날 오전 1시 20분께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를 당했다.

사고 현장을 정리한 경찰은 “순찰 중 스타렉스 차량이 사고나 있는 것을 발견했다”며 당시 비가 많이 내려서 빗길에 미끄러진 사고로 추정되나 사고 차량 블랙박스를 복원하면서 관련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 사고로 고은비는 사고가 발생한 뒤 사고 지점 인근에 있는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 멤버 권리세와 이소정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