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박준형, 실제 나이 공개...동갑인 연예인들 보니

by박종민 기자
2014.08.03 15:17:57

△ ‘무한도전’에 출연한 박준형(맨위 오른쪽)이 동료 손호영과 데니안 때문에 방송에서 실제 나이를 털어놓게 됐다. / 사진= 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그룹 지오디(god)의 멤버 박준형이 MBC ‘무한도전’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2일 방송된 ‘무한도전’ 열대야, 잠 못 이루는 밤 특집에 출연했다.

그의 방송 출연은 약 10년 만이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박준형에게 ‘냉동연예인’이라는 별칭을 부여했다.



이날 ‘무한도전’에서 박준형은 “오랜만에 출연해서 동생들이 걱정하고 있다. 불러도 되느냐”며 같은 멤버 데니안과 손호영을 출연시켰다. 한달음에 달려온 동료 손호영과 데니안은 그러나 지오디 시절 박준형이 나이를 속였다고 폭로했다.

손호영과 데니안은 “사실 (박)준형이형은 31세에 데뷔했다. 한창 인기 있을 때는 33세였다”며 “활동할 때 5살이나 어린 나이인 28세로 활동한 것이다”고 말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어 “준형이형은 나이를 속였기 때문에 자신보다 어린 사람들에게 반말을 들었다. 하루는 그것 때문에 엄청 화를 냈다”고 덧붙여 재미를 더했다.

박준형은 1969년생이다. 연예인 가운데 그와 동갑내기로는 프로듀서 양현석과 가수 윤종신, 엄정화, 배우 신애라 등이 있다. 한편 박준형의 실제 나이가 밝혀진 ‘무한도전’은 시청률 12.6%(AGB 닐슨 기준)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