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션] 이민정 ‘오피스룩or데일리룩’ 반전 매력 포인트는?

by정시내 기자
2013.04.27 11:00:00

SBS ‘내 연애의 모든 것’에 출연 중인 이민정 패션 스타일링. 그는 반전 데일리룩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SBS ‘내 연애의 모든 것’ 방송 캡처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속 김수영(신하균), 노민영(이민정)의 러브라인이 본격화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노민영은 오피스룩, 데일리룩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까칠한 남자 김수영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민정이 극 중에서 매력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는 반전 스타일링 비결을 소개한다.

◆은근한 카리스마를 표현한 오피스룩

SBS ‘내 연애의 모든 것’에 출연 중인 이민정 패션 스타일링. 그는 반전 데일리룩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SBS ‘내 연애의 모든 것’ 방송 캡처, 유끼커뮤니케이션 제공
녹색정의당의 당 대표로 활약 중인 노민영의 오피스룩은 은근한 카리스마와 페미닌한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하는 정장이다.

이민정처럼 깔끔하고 단정한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블랙 컬러의 투피스 정장,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이때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재킷, 블라우스에 메탈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투피스 정장임을 고려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핸드백, 슈즈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이때 팔찌와 시계의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스트랩 시계를 함께 연출하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내추럴한 데일리룩으로 로맨틱하게 다가가기
SBS ‘내 연애의 모든 것’에 출연 중인 이민정 패션 스타일링. 그는 반전 데일리룩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SBS ‘내 연애의 모든 것’ 방송 캡처, 유끼커뮤니케이션 제공
차도녀 이미지의 오피스룩과 달리 노민영의 데일리룩은 소프트한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이처럼 로맨틱한 이미지를 어필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니트 카디건을 추천한다. 여기에 루즈한 핏의 심플한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편안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내추럴한 연출을 원한다면 스니커즈와 안경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드러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의 사첼백을 활용하면 여성스러우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이 같이 심플한 의상에 트렌디한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한다면 회사와 일상생활에서 쉽게 패셔너블함을 뽐낼 수 있다. 드라마 속 노민영처럼 반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어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