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예능 '당나귀 귀' 정규 편성..'1박2일' 공백 채운다

by정준화 기자
2019.04.16 15:00:56

(사진=KBS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정준화 기자] ‘당나귀 귀’가 정규 편성 돼 돌아온다.

16일 KBS에 따르면 새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가 정규편성을 확정짓고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초 설 연휴 동안 방송되며 최고 시청률 12.3%에 설 특집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예능.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극과 극 동상이몽을 지켜보는 역지사지 자아성찰 포맷이다.



방송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박원순 서울시장, 대를 이은 중식 쉐프 이연복 부자 등 각계 각층 셀럽 보스들의 일상 엿보기가 호기심을 자아내는 한편, 대나무숲 3MC인 김수미, 김숙, 양세형의 보스들의 뼈를 때리는 직언직설은 일터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주는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며 특히 2049 젊은 직장인 시청자층에서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새롭게 단장을 끝낸 ‘당나귀 귀’에는 어떤 이색 보스들이 출연하게 될 지 또, 갑갑한 미생들의 속을 시원하게 풀어줄 대나무숲 MC에는 어떤 파격 캐스팅이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은 “설 특집 때보다 더 독해지고 화끈해질 것”이라고 예고하며 “일터에서, 혹은 일상 속에서 겪었던 스트레스를 속 시원하게 날려줄 강탄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함께 ‘1박 2일’이 떠난 일요일 오후 시간대를 책임지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