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우 이규형, '라켓소년단' 마지막회 빛낸다…의리의 지원군

by김가영 기자
2021.07.27 11:40:58

이규형(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규형이 SBS ‘라켓소년단’ 마지막회에 깜짝 등장해 의리를 빛낸다.

27일 이데일리 취재 결과 이규형은 최근 SBS ‘라켓소년단’ 촬영을 마쳤다. 이규형은 오는 8월 2일 방송되는 ‘라켓소년단’ 마지막회에 카메오로 등장해 극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이규형은 ‘라켓소년단’의 정보훈 작가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규형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의리로 ‘라켓소년단’에 깜짝 출연하게 됐다.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한 이규형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한양(해롱이) 역을 입체적으로 소화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후 업계의 주목을 받은 이규형은 JTBC ‘라이프’, SBS ‘의사요한’, tvN ‘하이바이, 마마!’ 등의 드라마를 통해 각기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하고 있다.

현재 tvN ‘보이스 시즌4’에서 4가지 인격을 가진 연쇄살인마 동방민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의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레알 성장드라마. 이용대, 최대훈, 박해수, 박호산, 이시언, 허성태 등 많은 배우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신선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마지막회인 16회는 오는 8월 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