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이혼 심경 “상대 때문에 함구하고 있는 것 많다”

by장구슬 기자
2021.06.24 13:24:42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이 이혼한 전처를 언급했다.

김상혁 이혼 심경 고백. (사진=유튜브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애동신당’ 영상 캡처)
김상혁은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웹예능 ‘애동신당’에 출연해 지난해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맞은 전처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김상혁은 결혼식은 올렸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

김상혁은 “제가 연예인 생활을 했기 때문에 알려진 것도 많은데 안 알려진 일들도 많다. 살면서 겪지 않아도 될 일들을 많이 겪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 문제는 개인사면 이야기하겠는데 상대 때문에 제가 함구하고 있는 게 많다. 그 친구가 함구하나 안 하나 말하고 싶지도 않다”고 했다.

또한 김상혁은 이혼 당시 일각에서 불거진 루머들에 대해 “그 친구를 욕하고 싶지도 않다. 제 선택의 잘못, 그 친구 선택의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한편 김상혁은 지난 2019년 4월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지만 2020년 4월 결혼 1년여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당시 김상혁은 자신의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라고 이혼 심경을 밝혔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