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어나더 레드 카펫`에서 보인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미소

by박지혜 기자
2013.09.13 10:04:14

사진=굿 다운로더 캠페인 본부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배우 안성기, 류승룡, 정우성, 이정재, 하지원, 한효주, 김우빈, 고아성 등 8명의 스타가 한 자리에 모여 화제다.

이들은 최근 ‘굿 다운로더 캠페인(공동위원장: 안성기, 박중훈) 5주년 기념’ 특별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이지적 우아함’을 주제로,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이 공동 기획하고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굿 다운로더 캠페인’은 창작자들의 땀과 노력을 인정하고 보호하며, 문화 콘텐츠의 합법 이용을 권장하는 것이다. 특히 이번 촬영은 굿 다운로더 캠페인 5주년을 돌아보며 문화산업의 성장에 동참해 준 굿 다운로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어나더 레드 카펫(Another Red Capet)’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촬영에 참여한 배우들은 각자의 매력과 아름다움으로 촬영 현장을 실제 레드카펫을 방불케 할 정도로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또 이들은 영화 촬영장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실제 일어날 법한 상황을 재현해 영화감독, 스태프, 배우, 시나리오 작가 등 다양한 영화인들의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며 촬영을 진행했다.

‘굿 다운로더 캠페인’ 5주년 기념으로 8명의 배우들과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는 인스타일 10월호 부산국제영화제(BIFF) 특별판에 실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