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태민-손나은, 어부바 데이트 ‘눈길’

by정시내 기자
2013.10.26 15:30:00

우리 결혼했어요. 그룹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어부바 데이트를 즐겼다.사진-MBC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어부바 데이트를 즐겼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 에서 태민은 몰래카메라에 화가 난 손나은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어부바를 시도한다.

지난 주 방송에서 태민은 나쁜 남자로 변해 손나은을 놀라게 했다. 손나은은 장난이라는 사실을 알고도 속았던 순간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린 바 있다.

녹화 당시 태민은 손나은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사진촬영대회’ 참가를 제안하고, 두 사람은 헤이리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다.



사진을 찍는 내내 태민은 오로지 손나은의 기분만 신경을 썼다. 다정한 태민은 몸을 사리지 않고 손나은을 웃게 만드는 데 열중했다. 그 결과 집념의 사나이 태민의 이른 바 ‘노력 3종 세트’가 완성됐다.

카페로 향하던 도중 태민은 처음으로 손나은을 업어줬다. 혹시나 무겁지 않을까 걱정을 하는 손나은에게 태민은 “냉장고 같다”는 장난 섞인 말로 손나은을 민망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는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과 샤이니 태민, 피아니스트 윤한과 배우 이소연,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가 가상 부부로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