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나랑 결혼해서 잘 된 것"…진실은?

by김현식 기자
2021.06.19 13:56:20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전국방방쿡쿡’ 멤버들과 ‘캠핑 친구’ 도경완, 오상진, 김환이 진실 토크를 펼쳤다.

19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 11회에는 도경완, 오상진, 김환이 ‘캠핑 친구’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 당시 이들은 멤버들과 진실 토크를 진행하며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폭로전을 이어갔고, ‘거짓말 탐지기’까지 등장하면서 분위기가 더욱 달아올랐다. 또 ‘배우 팀’ 차태현은 전직 아나운서 3인방을 위해 예능 특급 훈련을 자처하며 ‘거짓말 탐지기’와 불일치한 사람에게 ‘물 따귀’ 벌칙 수행을 제안해 긴장감을 높였다..



이 과정에서 도경완은 김환의 폭로에 당황하며 쉽게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환은 “도경완이 술에 취해 ‘내 아내 장윤정은 나랑 결혼해서 잘 된 것’이라고 말했었다”고 폭로했고, 모두가 합심해 진위 파악에 나선다는 후문이다. 과연 도경완의 취중 고백이 진짜 마음속에 담아놨던 진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오상진은 아내 김소영을 향한 스윗한 면모를 자랑하며 주변의 질투를 한 몸에 받았다. 20개월 된 딸을 가진 아빠 오상진은 아이가 자랄수록 신혼 분위기가 사라져 가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한다. 그가 거짓말 탐지기의 짜릿함을 피하고 ‘사랑꾼’ 타이틀을 지킬 수 있을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환은 승무원으로 일했던 아내의 장기 출장이 있을 때 공항에 가면서는 슬픈 발라드 음악을 틀고, 집에 돌아올 때는 댄스곡을 틀었다는 제보에 대해 해명했다. 상황을 아름답게 매듭짓기 위한 김환의 눈물겨운 노력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후 5시 5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