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박은석 "검사 결과 '음성'…경각심 가질 것" [전문]

by김보영 기자
2020.11.25 11:13:5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펜트하우스’ 배우 박은석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SBS ‘펜트하우스’에 출연 중인 배우 박은석. (사진=SBS ‘펜트하우스’, KBS)
배우 박은석은 25일 자신의 SNS에 진단 소식을 알리며 “검사 결과 음성으로 나왔다. 더욱 경각심을 갖고 열심히 일하겠다”며 “공연 약속을 지키지 못해 안타깝고 죄송하다.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박은석은 지난 24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그가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보조출연자가 확진 판정을 받은 소식이 알려지면서다. 이에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있던 ‘펜트하우스’는 모든 촬영을 중단했고,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친 배우 엄기준과 봉태규, 박은석은 자가격리 후 진단 검사를 실시했다. 봉태규는 이날 오전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은 상태이며 이지연, 김소연, 유진 등은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치지 않아 검사를 받진 않았으나 긴장을 갖고 상황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펜트하우스’에는 박은석을 비롯해 김소연, 유진, 이지아, 엄기준, 윤종훈, 봉태규 등이 출연 중이다.

아래는 박은석 입장 전문.

검사결과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셨는데 여러분의 힘입어 이번 위기는 넘겼습니다.

더욱더 경각심을 갖고 열심히 일에 임해보겠습니다. 더불어 공연에 있어 약속을 지키지 못해 너무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항상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