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라이프스타일 따라 꾸미는 침실 인테리어

by박경훈 기자
2018.03.08 03:10:00

에넥스 폼매트리스 브랜드 에스코지의 모션베드. (사진=에넥스)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에넥스(011090)는 신혼부부 혼수품으로 라이프스타일과 수면 습관, 취향에 따라 침실을 꾸밀 수 있는 폼매트리스 브랜드 ‘에스코지’(Escozy)를 제안한다.

침실에서 영화 감상과 TV 시청, 독서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거나 특별한 휴식을 취하려 한다면 ‘모션베드’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4등분 분할 구조와 각도 조절 기능으로 원하는 자세에서 최적의 휴식과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무중력 공간에 떠있는 듯 휴식을 제공하는 ‘제로(Zero)-G’ 모드부터 TV를 편히 볼 수 있는 ‘TV 시청’ 모드 등 6가지 이상의 자세로 조절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모션베드에 최적화된 큐브형 폼매트리스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큐브형 구조와 절개 라인으로 돼 있어 움직임에도 부드럽게 작동한다. 반복적인 움직임에도 마모가 없고 변형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세계적인 침대용 모터 기업인 덴마크 리낙(Linak)사의 모터를 적용해 소음이 적다. 또한 600㎏의 무게까지 견딜 수 있어 견고하다.

침대 프레임은 패브릭·인조가죽·아카시아원목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그레이·베이지·내추럴우드를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2017우수디자인(GOOD DESIGN)’에서 특허청장상을 수상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이와 함께 에스코지는 다양한 형태의 폼매트리스 6종(엑스퍼트·밸런스·에너지·타퍼·하이브리드·클라우드)을 선보이고 있어 원하는 쿠션감에 따라 선택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