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슈퍼맨...' 촬영 위해 흡연, 인생 원칙도 포기했다"

by김은구 기자
2007.11.28 16:25:13

▲ 전지현



[파주(경기)=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인생의 원칙까지 포기하면서 영화를 찍고 있어요.”

황정민과 함께 영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감독 정윤철, 제작 CJ엔터테인먼트)의 주연을 맡은 전지현의 설명이다.

전지현은 28일 오후 경기도 파주 세트에서 진행된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간담회에서 “평상시에도 몸에 안좋은 것은 안하려고 하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내 몸을 망가뜨려가며 촬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지현이 몸을 망가뜨리고 있다고 한 이유는 이 영화에서 담배를 피우는 연기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전지현은 이 영화에서 자신을 잠시 초능력을 잃은 슈퍼맨이라고 주장하는 사나이(황정민 분)를 이용해 시청률 대박을 이루려고 하는 휴먼다큐 PD 송수정 역을 맡았다. 그런데 송수정이 심한 골초로 설정돼 있는 것.

전지현은 “인생을 살면서 연기 때문에 내 몸을 망가뜨릴 줄은 몰랐다”면서도 “영화의 느낌이 좋고 대박 날 것 같아 조금 망가져도 된다는 생각으로 촬영을 하고 있다”며 웃었다. 전지현은 또 “담배를 피우는 것도 생각보다는 괜찮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황정민의 말이 걸작이다. 황정민은 “전지현은 자신이 담배를 피웠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쑥으로 만든 담배 대용품을 피웠다”며 “우리 같은 사람이 보기에는 전지현이 담배를 피운 게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슈퍼맨이었던 사나이’는 오로지 시청률 대박을 꿈꾸는 휴먼다큐 PD 송수정이 스스로 슈퍼맨이라고 주장하는 한 남자(황정민 분)의 감춰진 진실을 통해 세상을 바꿀 감동을 전하는 휴먼드라마로 내년 상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김정욱 기자) 

☞'무한도전' 비속어, 은어 난발 위험수위...방송위 경고, 시정명령
☞권상우 前소속사로부터 피소...또 다시 법정공방 휘말려
☞김희선 미니홈피에 한복사진 공개...폐백, 함 받던 날의 단아함 눈길
☞시상식엔 없고 대선후보 정책간담회에만 있는 가수들
☞김지호, 차량 반파 아찔한 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