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로 '리부트' 예고

by김은구 기자
2019.11.06 10:13:04

골든차일드(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시도의 출발을 알렸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에 첫 정규앨범 ‘리부트’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슈트 차림의 시크한 남성미를 자랑하는 골든차일드 멤버들 10명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WANNABE’를 포함해 ‘Re-boot’, ‘느껴져(Lately)’, ‘나침반’, ‘No Matter What’, ‘문제아’, ‘그러다 봄’, ‘She’s My Girl’, ‘둘만의 천국’, ‘Fantasia’, ‘도망가지마’, ‘놓지 않기로 해’까지 총 12트랙이 담겼다.

‘리부트’는 골든차일드가 데뷔 이래 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골든차일드는 그간 선보였던 풋풋한 소년의 감성을 탈피하고 한층 더 시크해진 비주얼로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솔로, 유닛 곡이 포함돼 있다. 타이틀곡 ‘WANNABE’는 멤버 이장준과 TAG가 랩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골든차일드가 지난해 10월 미니 3집 앨범 ‘위시’(WISH) 발표 이후 어떻게 ‘리부트’돼 돌아올지 지켜볼 일이다.

골든차일드는 오는 11월 18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부트’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