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마우스, 선예-솔비-호란 초호화 피처링 군단 공개

by양승준 기자
2008.06.12 13:33:52

▲ 마이티 마우스의 새 앨범 피처링에 참여한 선예와 솔비 그리고 호란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사랑해’로 피처링 열풍을 일으켜온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가 새 앨범에서도 초호화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화제다.

마이티 마우스는 오는 16일 정규 1집 앨범 ‘에너지(Energy)’ 온라인 음원 공개를 앞두고 이번 작품에 참여한 9명의 피처링 가수 명단을 공개했다.

이중 가장 눈에 띄는 피처링 가수는 ‘원더걸스’의 선예와 ‘클래지콰이’의 호란, 그리고 ‘타이푼’의 솔비.

선예, 호란, 솔비는 각각 ‘에너지’와 ‘크라이(Cry)’, ‘올 포 유(All 4 U)’의 피처링을 맡아 마이티 마우스의 새 앨범을 빛냈다.



선예는 앨범 타이틀곡인 ‘에너지’에서 상큼 발랄한 보컬로 곡의 활기를 더했고, 솔비는 밝고 켱쾌한 비트의 ‘올 포 유’에서 귀여운 보이스톤을 선보여 노래의 맛을 살렸다. 호란은 또 라운지 스타일의 ‘크라이’에서 특유의 도회적인 보컬을 선보이며 곡의 서정성을 배가 시켰다.

이 밖에도 김창렬이 ‘랄랄라’, JJ가 ‘컴 온 컴(Come on Come)’, 유리가 ‘신스 2004(Since 2004)’, 더블 K와 루다가 ‘뮤직(Music)’ 그리고 비트 박스 DG가 ‘스킷 샾 투 (Skit#2)’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앨범을 풍성하게 꾸몄다.

윤은혜를 시작으로 한가인, 신봉선, 솔비, 박경림, 거미 등을 ‘사랑해’ 피처링에 참여시키며 눈길을 끌었던 마이티 마우스가 이번 새 앨범에서도 여러 가수들의 피처링 참여로 곡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음악 팬들을 사로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총 16곡이 수록된 마이티 마우스 1집 '에너지'는 오는 16일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된 후 22일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