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2022년 엑스페론㈜과 함께하는 SG TOUR 1차 대회 개최

by이윤정 기자
2022.01.12 11:16: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SG골프(회장 이의범)의 스크린골프 대회인 ‘SG TOUR’ 1차 대회가 1월 31일까지 개최된다.

(사진제공=SG골프)
SG TOUR는 2022년 올 한 해 진행되는 연간 대회로, 1차부터 12차까지 매월 개최되며 전국 약 15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후원사는 지난 해 SG TOUR에도 SG골프와 함께했던 엑스페론㈜이 함께한다. 이에 올 한 해도 엑스페론의 다양한 제품을 시상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시상은 스트로크 방식의 성적순, 최다 라운드 순위, 버디 파 보기 등 특정 스코어 순위, 그리고 남녀 롱기스트 등 다양한 기준으로 시상하는 만큼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수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대회기간 내 SG골프 매장 중 한 곳을 방문해 로그인 후 플레이 하면 된다. 대회 참가는 15개 골프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2개 이상만 완주하면 자동으로 이뤄지는데, 해당 지정 코스는 SG TOUR 로고가 표시되어 쉽게 구분할 수 있다.

권복성 SG골프 상무는 “코로나로 인해 전국으로 9시까지의 영업 제한과 백신 패스 등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이 지속되고 있지만 매장마다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대회가 진행될 예정에 있어 고무적이고, 곧 제한없이 정상적인 라운드 진행이 될 날이 올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G TOUR 1차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G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