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가까운 도시에서]③연인과 함께, 맞춤형 호텔패키지

by정태선 기자
2017.06.25 06:00:00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1박 2일의 여름 데이트를 준비 중인 커플들을 대상으로 ‘서머 BBQ 패키지’를 선보였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야외 테라스에서 참숯에 구워진 다양한 BBQ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며 둘 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인기 데이트 코스로 떠오르고 있는 ‘호텔 수영장’ 이용권이 포함돼 둘만의 여름 추억을 남기고픈 커플들에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엠블호텔 고양은 야외 수영장 입장이 포함된 여름 패키지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를 내놨다.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맞춤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 I’은 △객실 1박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델리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돼, 모처럼만의 늦잠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5성급 호텔의 베딩 노하우가 담긴 푹신하고 포근한 침구에서 아침까지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늦잠보다 호텔 조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 II’가 제격이다. △객실 1박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쿠치나M 조식뷔페 2인 식사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