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사인CD, “승리 오빠를 만나서 사인CD를 받았다”

by정시내 기자
2013.09.09 10:41:54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승리 팬 사인회에 깜짝 방문했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승리 팬 사인회에 깜짝 방문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승리 오빠를 만나서 사인 CD를 받았다. 오늘 잠 다 잤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이 같은 멤버 승리의 팬 사인회에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지드래곤의 깜짝 방문에 승리는 환한 미소로 화답했고 포옹을 하는 등 우정을 드러냈다.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승리 팬 사인회에 깜짝 방문했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현재 지드래곤과 승리는 각각 활발한 솔로활동을 펼치고 있다. 승리는 지난 19일 미니 2집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의 타이틀곡 ‘할말 있어요’로 활동 중이다. 지드래곤 역시 솔로 정규 2집 ‘쿠데타’로 컴백해 음원 순위 상위권을 휩쓸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드래곤 싸인 CD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승리 귀엽다”, “승리 깜짝 놀랐겠다”, “지드래곤-승리 보기 좋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13일에는 ‘윈도우(WINDOW)’와 ‘블랙’의 스카이 페레이라 피처링 버전이 담긴 정규 2집 음반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