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③]'스타vs스타', 추석특집 스타 기량 대결 '눈길 확~'

by김은구 기자
2008.09.12 11:12:37

▲ KBS 2TV 추석특집 '2008 스타와 춤을'에서 댄스경연을 벌이는 오정연 아나운서, 자밀라, 유채영, 이파니(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스타들의 기량 대결이 추석 연휴 시청자들의 눈을 더욱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상파 방송3사 KBS, MBC, SBS는 추석을 맞아 스타들이 자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는 특집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시청률 경쟁에 나선다.

특히 이 프로그램들은 많은 연예인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시청자들의 눈을 잡아끌 것으로 보인다.

KBS 2TV는 15일 오전 10시40분 추석특집 ‘2008 스타와 춤을’을 방송한다. ‘2008 스타와 춤을’은 김현정과 원기준, 유채영, 파란의 라이언, 송준근, 이파니, 자밀라, 성진우, 오정연 아나운서 등이 댄스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성진우는 차차차와 삼바에 도전했으며 이파니는 자이브, 자밀라는 차차차, 오정연 아나운서는 퀵스텝, 김현정과 라이언은 탱고, 유채영은 룸바, 원기준은 파소도블레에 각각 도전했다. 스타들의 댄스경연과 함께 화려한 의상도 볼거리.

MBC는 15일 오후 6시15분부터 ‘신세대 스타 트로트 청백전’을 방송한다. 젊은 연예인들과 아나운서들이 청백팀으로 나뉘어 벌이는 트로트 경연. 빅뱅과 SS501, 원더걸스 등 아이들그룹은 물론 솔비, VOS, SG워너비, 쥬얼리, 신혜성, 이정, 쿨, 김건모 붐, 고영욱, 신동욱, 성대현, 김신영, 김태현과 오상진, 서현진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MBC가 같은 날 오후 4시55분부터 방송할 ‘스타 대 동물의 야생올림픽’은 김경민과 최정원, 최성조, 한영, 백보람, 쥬얼리 멤버 김은정, 황제성, 초신성 멤버 광수, 건일이 코끼리, 아기타조, 장수풍뎅이, 긴팔원숭이, 곰 등이 지닌 인간의 능력을 뛰어넘는 본능과 대결하는 운동회다.

SBS는 매주 일요일 방송되는 ‘도전 1000곡 한소절 노래방’을 추석을 맞아 1, 2부로 나눠 14일과 15일 방송하는 특집으로 꾸몄다. 연예인 커플전으로 바다와 고속도로 가수로 유명한 아버지 최세월, 홍서범과 조갑경 부부, 이용 부부, 김혜연과 홍주, 조영구 부부, 윤형빈과 정경미, 김나영과 LJ, 웅이 아버지 팀이 출연해 기량을 겨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