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야나, 새 싱글 '페어리스 온 허 하이웨이' 발매

by김현식 기자
2021.12.18 17:51:18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베이비 야나가 싱글 ‘페어리스 온 허 하이웨이’(Fairy’s On Her Highway)를 19일 발매한다.

싱글에는 타이틀곡 ‘페어리스 온 허 하이웨이’와 수록곡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U)를 함께 담았다.

이 중 ‘페어리스 온 허 하이웨이’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동화 속 요정의 마음을 표현한 잔잔한 분위기의 알앤비 트랙이다. 사랑하는 사람에 바치는 강렬한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수록곡 ‘올 아이 원트 이즈 유’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그리워하는 내용을 다룬 슬픈 이별 곡이다. 오케스트라와 기타 사운드, 베이비 아냐가 직접 연주한 바이올린 연주 등이 조화를 이룬 극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베이비 야나는 “‘사랑’이라는 이름의 우주 안에서 살아갈 때 수많은 만남과 이별, 새로운 경험으로 위안을 받고, 사랑을 풀어가고, 앞으로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싱글에 담았다”고 전했다.

베이비 야나는 MBC M드로메다 유튜브 채널 예능 프로그램 ‘대부님’,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KBS쿨FM ‘스테이션Z’, MBC ‘문화콘서트 난장’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매주 금요일에는 아리랑TV ‘슈퍼 K-팝’(Super K-pop)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