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정준영-정유미, 포복절도 경보대결 펼쳐

by정시내 기자
2013.11.09 13:30:00

‘우리 결혼했어요4’ 가수 정준영, 배우 정유미. 사진-MBC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정준영이 마라톤 대비 달리기 연습을 시작했다.

9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정준영은 울며 겨자 먹기로 마라톤 연습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정준영-정유미 커플은 마라톤 대비 연습을 걸고 정준영 가수 데뷔 홍보 길거리 공연관객 수 맞히기 내기를 벌였다. 결과는 정유미의 승리로 끝이 났고, 정준영은 마라톤 연습을 하게된 것.



이날 정준영-정유미 커플은 달리기 연습을 위해 처음 만났던 초등학교 운동장을 다시 찾았다. 마라톤 연습에 들어가려는 찰나, 운동장 몇 바퀴를 뛸 것인가를 놓고 실랑이를 벌인 두 사람은 경보대결을 통해 이긴 사람의 의견을 따르기로 결정했다.

특히 정준영과 의욕이 넘치는 정유미는 뛰거나 걷는 것도 아닌 모습으로 경보대결을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경보 대결이 끝나고 두 사람은 진지하게 마라톤 연습에 돌입했고, 금방 지칠 거라는 정유미의 걱정과는 달리 정준영은 의외로 뛰어난 달리기 실력을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는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과 샤이니 태민, 피아니스트 윤한과 배우 이소연,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가 가상 부부로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