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루(HARU), 프로젝트 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 Vol.2’ 발매

by박철근 기자
2020.09.18 09:00:00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가수 하루(HARU·사진)의 프로젝트 앨범 ‘Remember me Vol.2’가 18일 정오 공개된다.

하루가 군 입대전 팬들에게 남기고 갔던 트랙을 재믹싱·리마스터링 해 한층 업드레이드한 ‘프로미스 유(promise you)’도 이번 앨범에 수록된다. 이 곡은 급작스럽게 이별한 상황에서 팬들의 곁으로 다시 돌아오겠다는 하루의 의지가 담겨있다.

가수 하루는 2006년 패션 모델로 데뷔한 후 2012년 아이돌 그룹 ‘오프로드’로 활동했다. 탈퇴한 후에는 아이돌 그룹 ‘인포머’로 활동하고 2015년 일본으로 활동 무대를 옮겨 아이돌 그룹 ‘비크라운(b.crown)’으로 일본에서 데뷔하여 활동했다.



이후 2018년 솔로로 데뷔한 하루는 ‘goodbye’, ‘promiss you’로 활동했다. 2020년에는 ‘My star’를 시작으로 ‘All in my drea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14년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도 출연했던 하루(HARU)는 배우와 가수로서의 활동을 병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하루(HARU)의 프로젝트 앨범은 국내뿐만 아니라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유튜브뮤직 등 전 세계 음원유통을 담당하는 케이디지털미디어(KDM)를 통해 정식으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