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인터넷 공식홈' 방문자 폭주 '다운'...'인기 실감'

by최은영 기자
2009.02.07 18:07:48

▲ 접속자 폭주로 다운된 이민호의 공식 홈페이지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이민호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leeminho.kr/)가 7일 오후 접속자 폭주로 다운됐다. 

이날 오전 언론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 오픈 사실이 알려진 후 반나절만의 일이다. 관련 기사가 보도된 후 한때 '이민호 홈페이지'는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으나, 한꺼번에 너무 많은 네티즌이 몰리며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벌어졌다.

지난 5일 오픈된 이민호의 공식 홈페이지는 현재(오후 6시 기준) 방문자 폭주로 접속이 원활치 않은 상태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Sorry... 서비스가 원활치 않습니다. 다음에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뜬다.



이는 최근 이민호에 쏠린 대중의 관심 정도를 말해주는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민호는 지난 5일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 오픈 당일 게시판에 "여러분과 제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 너무 기쁘다. 요즘처럼 연기하는 것이 행복하고 촬영 현장이 감사했던 적이 없다. 이 모든 게 팬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이다"고 직접 글을 남겨 팬들 사이 화제를 모았다.  

이민호는 최근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재벌 2세 꽃미남 4인방 F4의 리더이자 남자 주인공 구준표 역을 맡아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