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태양 '눈, 코, 입' 응원.. 립스틱 칠하고 '깜찍 표정'

by정시내 기자
2014.06.03 09:01:25

하루 태양 ‘눈, 코, 입’ 응원. 가수 타블로의 딸 이하루가 신곡 ‘눈, 코, 입’을 발표한 태양을 응원했다. 사진-하루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타블로의 딸 이하루가 신곡을 발표한 태양을 응원했다.

하루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 코? 입!’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루는 립스틱을 입 주변에 잔뜩 칠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하루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하루 태양 ‘눈, 코, 입’ 응원. 가수 타블로의 딸 이하루가 신곡 ‘눈, 코, 입’을 발표한 태양을 응원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태양은 3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타이틀곡 ‘눈, 코, 입’을 공개했다. ‘눈, 코, 입’은 공개 두 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뮤직, 싸이월드뮤직, 카카오뮤직 등 국내 11개 대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실시간 차트에는 타이틀곡 ‘눈, 코, 입’ 외에도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와 ‘새벽 한 시’, ‘아름다워’, ‘버리고’, ‘이게 아닌데’ 등 앨범 수록곡의 다수가 랭크됐다.

태양의 신곡 ‘눈, 코, 입’은 YG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디.피(DEE.P)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심플한 피아노 반주에 태양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후렴구의 ’눈, 코, 입’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