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이태임, 폭풍 볼륨 몸매에 환상적인 수영 실력..매력 포텐 `빵!`

by김민화 기자
2014.11.29 09:36:38

[이데일리 e뉴스 김민화 기자]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볼륨몸매를 뽐냈던 이태임이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빼어난 몸매와 함께 환상적인 수영실력을 뽐냈다.

28일 오후 방송된 `정글의 법칙`에서는 세계 최고의 녹색국가 코스타리카로 떠난 병만족의 첫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이태임은 “수영은 자신있다. 바다는 그냥 놀이터였다”며 바다 수영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태임이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환상적인 수영실력을 뽐냈다. (사진=SBS ‘정글의 법칙’ 화면 캡처)
과거 방송을 통해 “수영 실력이 해녀 수준”이라며 “수영으로 몸매를 가꾼다”고 밝혀왔던 이태임은 이날 방송에서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능숙한 수영실력을 뽐내며 새로운 여전사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이태임은 하얀색 민소매와 쇼트 팬츠를 입고 요가 동작 중 고양이 자세를 시연하며 명품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김병만, 임창정, 정만식, 박정철, 류담, 서지석, 이태임, 이창민, 장동우 등이 출연했으며, 전국 시청률 12.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해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