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새 걸그룹 김제니, 이하이 첫 솔로앨범 참여 '눈길'

by김은구 기자
2013.03.04 11:12:41

이하이 첫 솔로앨범 트랙리스트와 김제니(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걸그룹 멤버 제니가 이하이의 첫 솔로앨범에 참여했다.

4일 오전 YG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공개된 이하이의 첫 솔로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트랙리스트에는 ‘스페셜(SPECIAL)’이라는 곡에 피처링으로 김제니의 이름이 올라와 있다.

‘스페셜’은 타블로가 작사, 리디아 백과 초이스37이 공동 작곡한 노래다. 김제니의 이름에는 ‘YG 새로운 아티스트(NEW ARTIST)’라는 설명이 붙어 있다.



김제니는 지난해부터 YG 새 걸그룹 멤버로 주목받았으며 빅뱅 지드래곤의 ‘그 XX’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번 앨범은 오는 7일 타이틀곡 ‘이츠 오버(IT‘S OVER)’와 ‘스페셜’, 인트로 ‘턴 잇 업(TURN IT UP)’을 포함한 5곡이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다. 21일 또 다른 타이틀곡 ‘로즈(ROSE)’와 보너스 트랙에 수록된 데뷔곡 ‘1,2,3,4’ 둥 5곡이 더해진 총 10트랙의 풀 앨범이 발매된다.

‘이츠 오버’는 이하이의 데뷔 싱글 ‘1,2,3,4’에 참여했던 마스터 우가 작사, 리디아 백과 로빈이 공동 작곡을 했다. ‘로즈’는 YG 가수들의 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테디와 원타임의 송백경이 공동 작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