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내달 데뷔 첫 일본 드라마 OST '와이?' 발표

by장병호 기자
2024.03.24 13:16:05

드라마 'Re:리벤지-욕망의 끝에' OST 내달 12일 발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는 4월 데뷔 첫 일본 드라마 OST ‘와이?’(WHY?)를 발표한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4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3일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 11일 첫 방송하는 후지TV 계열 목요극장 ‘Re:리벤지-욕망의 끝에-’ OST 참여 소식을 전했다. 주인공의 야심과 복수심이 소용돌이치는 오리지널 서스펜스 장르 드라마다.



신곡 ‘와이?’는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첫 현지 드라마 OST이자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작업한 곡이다. 목표를 향하며 많은 방해물에 부딪히지만 그럼에도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디스토피아적 이미지를 강렬한 사운드에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첫 일본 드라마 OST 작업이라 기대된다. 가사 역시 주인공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와이?’와 함께 드라마의 깊이와 세계관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며 작업 소감을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와이?’는 드라마 첫 방송 종료 직후인 오는 4월 12일 0시 정식 발매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4월 6~7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27~28일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현지 첫 오프라인 팬 이벤트 ‘스트레이 키즈 팬 커넥팅 2024 스키즈 토이 월드’를 개최한다. 이어 오는 7월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데이즈’, 영국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