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선미·아이유·김민희 '완벽 커버 메이크업' 감탄

by정시내 기자
2018.04.12 08:49:41

이사배. 사진=MBC ‘라디오 스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했다.

이날 이사배는 “MBC 분장팀 출신으로 메이크업을 시작한 지 10년이 넘었고,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한 지 2년 반이 넘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또 “뷰티 정보나 메이크업 방법 등을 개인채널에 업로드해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받는다”고 말했다.



이사배는 “콘텐츠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이라고 전했다. 그는 가수 선미와 배우 김민희, 가수 아이유, 배우 고준희 등의 커버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사배는 아이유 뾰로통한 표정, 고혹적인 김완선의 모습, 그룹 마마무 화사 특유의 눈빛, 윤계상이 연기한 영화 ‘범죄도시’의 캐릭터 장첸 등 포인트를 잡아 표정을 모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문근영 씨 메이크업을 따라 한 적이 있는데 아무리 해도 안됐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사배는 150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스타다. 각종 분장&아트 메이크업과 데일리 메이크업,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뷰티 팁에 대해 설명하는 뷰티크리에이터다. 지난해 온스타일 ‘겟잇뷰티’ 고정 패널로 출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