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GS건설·한샘·교보증권 등 채용 소식

by김호준 기자
2020.11.21 00:32:42

GS건설·한샘·넥슨네트웍스·인바디·현대트랜시스·교보증권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1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GS건설·한샘·넥슨네트웍스·인바디·현대트랜시스·교보증권이 채용을 진행한다.

GS건설은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석사 포함)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건축공학 및 건축학 전공자, 토익스피킹 또는 오픽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2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한샘은 2020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 MD(가구·부엌·생활용품) △SCM(생산관리·물류기획·구매) 부문에서 모집한다. 인턴십은 내년 1~2월 진행할 예정이며,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 한해 최종 면접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넥슨네트웍스는 재경(재무·회계)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력,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수상 이력 등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상경계열 전공자, 회계·세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인바디는 2020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R&D) △영업·마케팅(Sales&Marketing) △관리(회계·CEO Staff·품질경영)이다. 대학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현대트랜시스는 2020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파워트레인(생산·생산기술·R&D) △시트(일반·R&D) △영업 △구매 △품질(파워트레인·시트) △경영지원(인사·교육·ICT·비즈니스지원) △홍보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우수자, 제2외국어 우수자, 직무 관련 전문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십 종료 후 평가 우수자에 한해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교보증권은 2020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섰다. 모집부문은 본사영업, 지점영업, 본사지원, IT다. 대학 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면 전공, 나이 제한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증권 관련 자격증, CFA, FRM, 공인 회계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