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준영 정유미 이별 10분 전, “티격태격? 대화중이에요”

by정시내 기자
2013.10.11 09:17:00

배우 정유미가 가상남편인 가수 정준영의 신곡 홍보에 나섰다. 사진-정유미 미투데이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정유미가 가상남편인 가수 정준영의 신곡 홍보에 나섰다.

지난 10일 정유미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티격태격하는 거 아니에요. 대화하는 거예요. ‘이별 10분 전’ mv촬영 때! 멋대로 충실한 첫 앨범, 에지 있다.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정유미가 정준영의 데뷔 미니 앨범 타이틀곡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촬영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강 비주얼을 과시하며 밝은 분위기 속에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인 정유미와 정준영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배우 정유미가 가상남편인 가수 정준영의 신곡 홍보에 나섰다. 사진-정유미 미투데이
특히 지난 1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우결’에서 늘 티격태격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온 두 사람이 이별을 10분 앞둔 남자(정준영 분)와 그를 떠나기 10분 전인 여자(정유미분)의 애절한 커플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모았다.

정준영 정유미 ‘이별 10분 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선남선녀다”, “정유미 마음도 착한 듯”, “예쁘고 귀엽고 파이팅 넘치는 커플”, “우결 커플 중 제일 재미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유미, 정준영 가상부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