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측 "예전 반려동물, 지인이 키워"..누리꾼 "그게 파양"

by박지혜 기자
2021.01.27 08:53:17

배우 박은석이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휩싸였다. 사진은 현재 반려동물인 ‘몰리’와 함께 한 사진 (사진=박은석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배우 박은석 측이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내놓은 해명이 논란을 키우고 있다.

박은석의 소속사 측은 27일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대해 “전혀 그런 사실이 없다”며 “현재도 지인이 잘 키우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자 누리꾼들은 “왜 박은석의 반려동물은 지인이 키우나”, “그게 파양이다”, “지금 같이 사는 반려동물은 뭐고, 지인이 키우는 반려동물은 뭔가”라는 등 비난을 이어갔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펜트하우스 로건리 박은석이 키우는 동물들’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과거 박은석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공개한 반려동물들이 현재 행방이 묘연하다는 의혹이 담겼다.



박은석은 지난 22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골든레트리버 강아지 ‘몰리’, 스핑크스 고양이 ‘모해’, ‘모하니’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그러나 2014년 박은석의 트위터 계정에는 푸들을 포함한 강아지 두 마리, 샴고양이를 포함한 고양이 두 마리, 고슴도치 등 다른 반려동물들의 사진이 올라와 있다.

이와 관련해 박은석의 대학 동기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A씨는 “여자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해서 비글을 작은 개로 바꿨다며 무심히 말하던 동창이 1인 가구 프로그램(‘나 혼자 산다’)에 고양이 두 마리와 3개월 된 강아지 키우고 있다며 나오니까 진짜…”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A씨는 “일이야 본인이 노력한 거니까 결과에 대한 보상이지만 동물 사랑하는 퍼포먼스는 진짜 안 했으면 좋겠다”고 지적했다.

박은석이 연극배우로 활동하던 시절부터 그를 지켜본 팬들도 의문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