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집사부일체2' 첫 출격… 노 필터 멘트 '웃음 빵'

by윤기백 기자
2023.01.02 09:30:59

뱀뱀(사진=SBS ‘집사부일체 시즌2’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갓세븐 뱀뱀이 ‘집사부일체 시즌2’에 합류, 톡톡 튀는 예능감을 발산했다.

1일 시즌 2로 새롭게 돌아온 SBS ‘집사부일체 시즌2’에는 뉴 막내로 뱀뱀이 첫 등장하며 2023년 한 해를 뜨겁게 달굴 새 트렌드 탐험 여정의 성공적 신고식을 마쳤다.

한국 13년 차 아이돌 뱀뱀은 함께 새 멤버로 합류한 이대호에게 “무서웠지만 사람은 착하신 것 같다”라고 말해 시작부터 노 필터 멘트로 예능 블루칩 다운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특히 기존 멤버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과 대면식에서 “너무 긴장하면 좀 그럴까 봐 편하게 할게요”라고 여유 있는 소감을 전한 후 “그런데 저 잘 모르시잖아요?”라고 모두를 당황케 해 MZ세대 다운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뱀뱀이 태국에서 왕족급 인지도의 슈퍼스타임이 알려지자 멤버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고, 그는 열심히 활약해 ‘집사부일체’ 인기를 글로벌 견인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태국어로 멤버들을 한 명씩 소개했다. 이어진 신고식에서 기습 삼행시 요청에 망설임 없이 운을 뗀 뱀뱀은 오랜 한국 생활로 다져진 한국어로 센스 있는 삼행시를 선보여 제작진과 멤버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이날 골프, 테니스로 팀을 나누어 각 스포츠의 매력을 어필하던 사부와 멤버들은 골프와 테니스를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뱀뱀을 설득하기 위해 열띤 논쟁을 벌였고 본격적으로 이어진 스윙 스피드 훈련에서 긴장한 모습과 달리 113mph의 엄청난 스피드를 기록한 뱀뱀에게 골프 천재라는 별명을 지어줬다.